분당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강남1호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피부과 강남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분당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분당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분당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분당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소식] 쁨클리닉 신논현점, 메디컬 에스테틱 뷰티클래스 성료   


 

 

 

쁨클리닉 신논현점(대표원장 정헌진)은 지난 21일 뷰티 인플루엔서들을 대상으로 최신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를 소개하고 필러에 대한 올바른 시술 문화와 정보를 공유하는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쁨클리닉 신논현점 그랜드 오픈 행사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뷰티클래스는 2030 여성들이 가장 많이 하는 뷰티 고민, 안전한 필러,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정보를 ‘OX 퀴즈 게임’ 형식으로 전달해 참석한 인플루언서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정헌진 대표원장은 “최근에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비교적 간편하고 자연스럽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쁘띠성형시술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고 있다”며 “그 중 가장 인기있는 시술 중 하나인 필러는 이마나 볼 등의 넓은 부위부터 최근에는 입꼬리, 애교살, 관자놀이 등 시술 부위가 다양해지고 세분화되고 있다”며 최근 필러 시술 트렌드를 소개했다.

 

특히 정 원장은 “피부 속으로 주입하는 시술인 만큼 제품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될 부분은 바로 안전성이다”면서 “FDA승인 같은 입증된 안전성과,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운 효과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선택이 중요하며 대표적으로는 벨로테로가 있다”라며 제품 선택에 대한 중요성을 설명했다. 

 

또한 필러 시술의 경우 부위별로 필요한 밀도나 주입량, 주입 방법 등이 다르기 때문에 부작용을 줄이고 만족스러운 시술을 위해서는 숙련된 기술과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시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예쁨주의 쁨클리닉은 서울대 출신 대표 의료진의 전문성을 토대로 전국에 지점을 둔 네트워크 토탈 뷰티 플렉스 병원이다. 신논현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좋은 강남 중심가에 위치한 808타워로 지난 6월 확장 이전, 그랜드 오픈을 통해 편안하고 트렌디한 공간에서 다양하고 종합적인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